FT Island Return : I Must Confess

Ijen nae mam gobaek hamnida
Haneulmani nae mam amnida
Jojunghan mankkeum akkyeoon
Naeui jinshimeul
Malharyeoni nunmul namnida
Chueokdeuri seuchyeogamnida
Geudae animyeon eopseosseul
Oneul imnida
Cheoeum mannatteon geu nal nan
Eojeolpeugo tto eoryeotjyo
Jikkyeobwa dallan nae mareul midgo
Kidaryeojun shigandeul
Ttaeron nae shilsuro maeum apuge haetjyo
Maebeon nal tathaji anhgo
Gwaenchanga gwaenchanha useumyeo
Naege himi dweeotjyo
Bappeudan pinggyero seounhage hal ttaemyeon
Weonmangdo haesseul beobhande
Geokjeongmal geokjeongmal charari
Wirohamyeo mideojun geudaen geojyo
Yeomchi eopshi barae bomnida
Geudae maeum yeongweon hagireul
Geudaereul wihae nan maeil deo
Noryeokhalkeyo
Cheoeum mannatteon geu nal nan
Eojeolpeugo tto eoryeotjyo
Jikkyeobwa dallan nae mareul midgo
Kidaryeojun shigandeul
Ttaeron nae shilsuro maeum apuge haetjyo
Maebeon nal tathaji anhgo
Gwaenchanga gwaenchanha useumyeo
Naege himi dweeotjyo
Bappeudan pinggyero seounhage hal ttaemyeon
Weonmangdo haesseul beobhande
Geokjeongmal geokjeongmal charari
Wirohamyeo mideojun geudaen geojyo
Geudaewa naega mandeun chueokdeul
Ulgo udeun shigandeul
Jukneun sunganedo gieokhalkeyo~
Malhan jeok innayo geudaereul saranghamnida
Heunhan geu daneoro bakke
Saranghae saranghae geu mal bakke
Dameul mari eopseoseo
Dashi malhamnida geudael saranghamnida
Tteugeoun nae mameul dameun
Oneuleui gobaegeul yeongweonhi
Geudaen itji marayo saranghaeyo

 

English Translation

Now I confess my heart to you
Only heavens know my heart
At the thought of telling you the truth that I’ve kept so preciously

I feel tears coming out
All the memories pass by me
Today wouldn’t be here if it wasn’t for you
The day we first met
I was awkward and young

The times you waited for me
Just because I told you to trust me
At times,I hurt you with my mistakes
But you never once blame me
And you gave me strength,smiling,it’s okay,it’s okay

Whenever I made you upset by saying I’m busy
You could have blamed me
But you believed in me,saying don’t worry,don’t worry

I selfishly hope
Your heart will be the same forever
I will try my best everyday for you

All the memories we made
The time we cry and laughed
I’ll remember them even the moment I die
Have I told you before?I love you
There is no other way to say it
I love you, I love you
Other than those common word
I say it again,’I love you’
My heartfelt confession today
Please never forget it
I love you

Posted on May 28, 2011, in kpop and tagged . Bookmark the permalink. 2 Comments.

  1. MelLovesBlue

    Thank you for posting this lyrics and the translation also! I love this song very much,and reading the translation makes me more loving this song!!! OMO,this song is good!!!

Leave a Reply

